2023년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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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신당종합사회복지관 | 등록일 : 2022.12.05 | 조회수 : 4709 | ||||||||||||||||
2023년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2023년도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관내 무료급식소 및 노인식사배달사업 운영을 위해 식재료 납품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공고하오니, 본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1. 공고개요 가. 공고사항 : 2023년도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식재료 납품업체 모집 나. 계약기간 : 2023. 1. 2.(월) ~ 2023. 12. 31.(일) 다. 추정예산가 : 금66,300,000원(금육천육백삼십만원)
※ 예정금액은 2023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시군구 보조금 지원 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증액 및 감액될 수 있음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22. 12. 6.(화) ~ 2022. 12. 14.(수) / 공고·마감일을 제외한 7일 나. 제출기한 : 2022. 12. 14.(수) 18:00 까지 다. 서류심사 : 2022. 12. 15.(목) 라. 선정기준 : 선정심사표를 통한 납품단가, 업체현황, 위생관리, 발주체계, 지역사회 기여도, 업체신뢰도 평가 후 최종 선정 마. 선정발표 : 2022. 12. 16.(금)(※개별 통보) 바. 계약체결 : 2022. 12. 23.(월)(※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사. 서류접수 : 방문·우편접수 / (우42631)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로55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영업 본사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 사업자등록상 도매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급식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마. 작업장과 납품차량을 항상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있는 업체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체 사. 2022년 12월 기준 최근 1년간 복지시설, 학교 및 관공서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아.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자. 주 5회 이상 오전 9시까지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복지관 급식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차. 30분 이내에 불량납입품목 및 부족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4. 제출서류 가. 식재료 납품 업체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다. 급식 식자재 납품 제안서 1부(별도 업체 양식 사용가능) 라. 급식 식자재 납품 신청관련 서약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바.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최근 1개월 내 발행분) 사.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 반드시 포함) 아. 급식 식자재 납품 단가표 1부 자. 납품 거래실적 현황 1부 차. 사업장(작업장) 현황(사진첨부, 면적표시) 1부 카. 식품취급자의 건강진단서 사본 각 1부 타. 냉동 및 냉장, 탑차 등 보유차량 자동차등록증사본 및 차량별 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파.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1부 하. 지역사회 기여(사회공헌활동)에 관한 계획서 1부 ※특정 업체의 대리점인 경우, 본사와의 계약서(협정서, 지정서) 사본(해당업체) 1부
5. 계약해지 :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할 수 있다. 가. 납품된 물품의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 높을 경우 (※물가변동에 영향을 받는 식자재인 경우는 사유로 볼 수 있으나 비교적 안정적인 공산품인 경우 사유가 되기 어려움) 나.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 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하고, 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 다. 급식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 라. 급식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6. 기타사항 가. 납품 희망업체는 붙임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납품 업체 선정은 제출된 서류를 바탕으로 참여 업체를 심사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업체를 선정하며 선정된 결과는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라. 납품업체가 선정 계약되었다 하더라도 품목에 따라 별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될 때에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공고되지 않은 제반 계약조건은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야 하며 기한 내 접수한 업체만 인정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당종합사회복지관 복지서비스 1팀 강엄지 대리(☎053-581-831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12. 5.
달서구신당종합사회복지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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